본문 바로가기

SELF DISCIPLINE

잘 살아갈수 있는 방법

나의 실력과 생각을 객각화 시킨다. 메타인지를 잘 인지하는것

 

 

나의 생각을 구체화시키고 정체성을 찾는것

어떠한 이슈가 생겼을때 그것을 회피하지말고 글을 써서 내생각을 정리하자

사회적으로 그이슈가 드러났을때 내 주관적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상태를 미리 준비하는것이다.

 

 

잘하는것과 좋아하는것이 일치된다면 엄청난 출력값을 낼 수 있을것이다.

행복과 성장을 일치시키는것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잘하는지

 

 

세계관을 확장시켜야 한다. 사소한 일들은 별일이 아닌 일이 된다.

나의 한정된 노동과 비용을 실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감정소비를 덜 하게 된다.

내 시야를 넓혀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세상을 바라보는 통찰력

 

'SELF DISCIP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각이 많다는것  (0) 2020.10.09
왼손을 사용해 보기로 했다.  (0) 2020.10.04
나는 무엇을 잘 할 수 있을까?  (0)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