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DISCIPLINE

나는 무엇을 잘 할 수 있을까?

다른 누군가가 가진것을 부러워 하지 말고 그냥 하자

텝스의 고득점

영어의 점수는 모든곳에서 공통적으로 요구를 하고 있다. 일단 만들어내자 그뒤에 또 나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익혀나가야한다

sqld, 정보처리기사, 에꼴42지원

내가 하고 싶은것? 외무영사직?

프로그래머?

 

 

나는 국가에 헌신하고 봉사하는것에 매력을 느낀다 공익에 대한 매력을 장교생활을 하며 특히 GOP 전시상황 훈련을 통해 느낀바있다

4개월이라는 꽤 긴 보병 훈련생활을 하며 밑바닥의 경험을 해왔다

수영선수 생활은 그야말로 바닥 생활의 끝판이었다. 하라는대로 했다. 기어서 산을 올라야 했고, 합숙생활에서의 형들의 괴롭힘과 온갖 심부름을 도맡아서 해야했다.

하지만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중학교때까진 항상 전교 500여명 중에 20위권의 성적을 유지해왔다.

예체능에도 나름의 재능이 있었으며 관현악단 피아노 등을 배워왔고, 특히 미술에는 굉장한 흥미를 가졌다.

내가 하고싶은것을 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단게 된 사춘기의 시절 이후의 방황과 그의 핑계에 대한 반항으로 공부를 놓게 되었고, 나의 꿈과 미래도 무엇이 될지 모른채 그냥 세월이 흘러가길 바란지가 어언 10년이 훌쩍 넘어버렸다. 

이제 그런 핑계와 어린애같은 불평을 드러낼 수 있지 않다. 나는 제대로 나에 대한 마인드셋을 해야한다.

그저그렇게 살지 않아야한다. 내가 어릴적부터 꿈꿔왔던, 유치해보이지만 창대한 그런 사람이 되어야한다.

 

그저그렇게 살지 않아야한다.

 

(작성중)

'SELF DISCIP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 살아갈수 있는 방법  (0) 2020.10.11
생각이 많다는것  (0) 2020.10.09
왼손을 사용해 보기로 했다.  (0) 2020.10.04